요기요 첫주문 할인 받는 방법 & 여러번 받는 법 꿀팁

요기요 첫주문 할인 받는 방법 & 여러번 받는 법 꿀팁 



필요한 것을 본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사는 것경제에 큰 보탬이 된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음식배달앱 요기요 첫주문 할인 방법! 되도록 외식을 안하는 것이 건강이나 경제에 좋겠지만 사람이라면 완전히 끊고 살수도 없는 법^^; 얼마전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요기요를 통해 주문해보았다.



그리고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할 수 있는 여러번 첫주문 할인 방법도 포스팅에 추가했다. 합법적이고, 쉽고 당연한 방법이지만 생각지 못했던 분들도 있는 것 같다. 요즘 치킨, 피자가 너무 비싸다고 불평하지 마시길... 왜냐하면 얼마든지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1. 먼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요기요를 검색해 배달앱을 설치한다. 그리고 앱을 실행하자마자 뜨는 주소입력 및 가입절차를 진행한다. SNS 연동가입도 가능해서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도 있다.




2. 앱 메인화면에서 하단의 마이요기요를 클릭하기.




3. 그리고 목록 중간에 있는 이벤트 및 공지사항클릭한다.




4. 다양한 이벤트 중에서 첫주문 이벤트를 찾아 클릭한다. 




5. 그러면 첫주문 이벤트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 여기서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쿠폰을 발행받는다. (발행된 쿠폰은 마이요기요 -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 하지만 좀 이상하지 않은가? 바로 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첫주문 총 1만원 할인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정작 쿠폰은 5000원이다.



처음에 요기요 배달앱에 가입하고 쿠폰을 다운받을 때, 최초로 받는 쿠폰은 5000원이지만 나머지 금액은 지정일자에 일괄발급되어 내 쿠폰함에 넣어지게 된다. 그래서 당장은 받을 수 없다. (대충 중순쯤에 발급받았던 것으로 기억) 이 서브형 쿠폰이름을 요기패스라고 부르는데, 요기패스는 쿠폰마다 유효기간이 다르게 찍혀있어 분할사용이 가능하다. (아래 사진 참고▼)

 


<가입 후 지정된 일자에 일괄지급되는 서브 쿠폰인, 요기패스 쿠폰들... 기간은 꽤 넉넉하게 주는 편.>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쿠폰은 5000원인데, 그래도 이게 어디인가? 전화주문하면 15000원을 고스란히 내야하는 치킨을 1만원에 사먹을 수 있다.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까? <▼ 요기요 첫주문 할인 쿠폰 적용하는 법 ▼>



1. 이날은 평점이 꽤 높았던 동네치킨을 먹기로 했다.




2.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




3.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결제수단을 선택한 다음, 3번 할인 방법 선택란에서 보유쿠폰을 클릭해 첫주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4. 치킨 1마리가 1만원에^^





5. 위처럼, 사용된 쿠폰은 소진되어 다시 사용할 수 없다. 하지만... 여러번 첫주문 할인 받는 방법은 존재한다. 바로 같이 먹는 사람들끼리 돌아가며 앱을 설치하고 주문하면 되는 것! 4인 가족이라고 한다면 4번 첫주문 할인받을 수 있고, 친구끼라라면 너한번 나한번으로 인원수대로 첫주문 할인이 가능해진다. 핸드폰 갯수대로 말이다. 이 방법을 최대한 활용해보는건 어떨까? 시간이 딱히 많이 드는 일도 아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