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2가지 방법 (4000원, 5000원)

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2가지 방법

 

 

혼자사는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배달어플은 더욱더 생활필수앱이 되어가고 있다. 개인적으로 요기요 yogiyo와 쌍두마차를 이루는 배달앱은 '배달의민족'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배달주문앱 <배달의민족>에서는 처음 가입해서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첫주문에서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러니 만약 주문이 처음이라면 꼭 아래의 방법을 통해 큰 할인을 받도록 하자. 

 

 

★ 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공식쿠폰 다운받고 사용하는법 (4000원)

1. 기본적으로 배달의민족 앱을 설치하고 실행, 회원가입, 배달 주소설정까지 마쳤으면 이제 쿠폰을 다운받고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기만 하면 된다.

위의 왼쪽사진처럼 앱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의 my배민을 터치한다. 그리고 오른쪽사진처럼 '이벤트'란을 터치한다.

 

 

2. 스크롤을 밑으로 쭈욱 내리면 위의 왼쪽 사진처럼 <4천원 할인!>이라는 큰 문구가 쓰여진 배너가 보일 것이다. 이 배너가 바로 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다. 이 배너를 터치한 후, 오른쪽 사진처럼 <할인받으러가기!>라는 배너를 터치하면 4천원 쿠폰이 자동적으로 다운이 된다.

 

 

※ 위 사진에는 이벤트 일자가 2월 한달간이라고 날짜가 표시되어있는데, 사실 1달만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보기엔 어렵다. 1월에도 했었고, 작년에도 늘 실시한 이벤트였고, 경쟁사인 타사에서도 매달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하는 것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으로 보여진다.

 

 

3. 쿠폰 다운이 잘되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다시 돌아가서 나의 페이지로 간다음 위 사진처럼 <쿠폰함>을 선택해 확인해보면 된다. 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쿠폰이 담겨있을 것이다.

 

 

4. 쿠폰을 잘 다운 받았다면 이제 원하는 음식을 장바구니 담고, 주문하는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때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기 전에 위 사진처럼 <할인쿠폰>란을 터치한 다음 첫주문쿠폰을 선택해 할인을 적용해야만한다. 그러면 본래 내가 결제해야하는 금액에서 쿠폰 금액만큼 절감된 금액이 하단의 배너에 재계산되서 뜨게 된다.

적용된 금액을 확인했으면 마지막으로 하단의 <0000원 결제하기> 배너를 눌러서 결제하고 맛있는 배달음식을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다.

 

사실 글로 푸느라 마치 과정이 복잡해보이지만 몇분이면 되는 아주 간단한 과정이다. 처음에는 가입하고 로그인하고 주소설정하느라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런 과정은 처음에 딱 한번만 해주면 된다.

 

 

★ 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초대코드'로 5000원 할인받는 법

4천원이 아닌 5천원을 할인받는 방법도 있다. 이것을 초대코드 할인이라고 하는데, 위 사진에 나와있는 코드는 바로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필자'가 별도로 발급받은 코드번호이다. 위 코드번호를 첫주문할 때 입력하고 주문을 하는 사람은 음식값을 5천원 할인받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이전의 과정은 앞전에 설명한 것을 참조) 음식을 주문하고, 최종 결제하기 전에 위사진 왼쪽화면처럼 할인쿠폰 란을 선택한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의 상단처럼 쿠폰코드란에 06OAD90S 라고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그러면 내가 지불해야하는 금액에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2019/12/02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2019/05/11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하면 상대방이 알까?

 

요기요 첫주문 할인 받는 방법 & 여러번 받는 법 꿀팁

요기요 첫주문 할인 받는 방법 & 여러번 받는 법 꿀팁 필요한 것을 본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사는 것은 경제에 큰 보탬이 된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음식배달앱 요기요 첫주문 할인 방법! 되도록 외식을..

donstudy.tistory.com

 

연예인 주식부자 누가 있을까? : 부자 순위 매기는법

연예인 주식부자 누가 있을까? : 부자 순위 매기는법 주식을 해야한다고 깨닫는 사람들이 알게되는 것은 바로 주식=부 라는 사실이다. 세계든 한국이든 부자순위를 매길 때 기준은 '주식'이며 그가 가진 주식이 얼..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