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연말이 되면 점집이나 타로집은 성황을 이룬다. 그런 곳을 이용하는 것도 때때로 재미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인터넷에서 믿을만한 곳의 무료운세를 참고로 하고 있다.

바로 신한생명 사이트인데,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서 수년째 제공해주는 정보라서 그 신빙성도 믿을만한 자료라고 생각된다 (게다가 매해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는듯?)

아무튼 인터넷상에서는 2020년 무료운세라고 했다가 나중에 생년월일 다넣고 보니 결제하라는 사이트도 매우 많으니 신한생명 사이트처럼 잘 알려져있고 신뢰할만한 곳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1. 먼저 검색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신한은행 토정비결' 또는 '신한생명 토정비결'이라고 검색한다. 그리고나서 맨 위 상단에 뜨는 '운세/사주 신한생명'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한다.

 

 

2. 사이트를 클릭하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이 페이지에서 정통운세란의 2020 신토정비결 메뉴를 클릭한다.

 

 

3. 그리고 위처럼 나의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일시를 선택하고 하단에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한다. 페이지 중간에도 나와있듯이 이 서비스는 완전 무료이다.

 

 

4. 내 정보를 넣고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위처럼 나의 사주팔자와 오행정보가 쭉 뜨고, 밑의 사진들처럼 2020년 무료운세 정보가 매우 꼼꼼하게 뽑아져 보여진다.

 

 

한해 총 운세는 물론이고, 재물운, 사업운, 가족운, 애정운에다 2020년을 월별로 쪼갠 세부운세까지도 일목요연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준다.

 

이제 올해도 1달밖에 남지 않았다.  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을 살펴보면서 새롭게 좋은 마음을 다짐하고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2019/03/10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요기요 첫주문 할인 받는 방법 & 여러번 받는 법 꿀팁

2019/03/18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연예인 주식부자 누가 있을까? : 부자 순위 매기는법

 

주식투자하는 법 : 존리의 투자원칙 10

주식투자하는 법 : 존리의 투자원칙 10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식투자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실제적으로 HTS(홈트레이딩시스템)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켜서 어떤 방법으로 주식을 사고파..

donstudy.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하면 상대방이 알까?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하면 상대방이 알까? 요즘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고 있다고 한다. 결제하고 전송하는 것도 빠르고 간편한데다 쿠폰형태로 보내지기 때문에 선물받은 사람이..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