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List

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List

 

 

주식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불황 속에서야 말로 큰수익을 챙긴 전설같은 인물들에 대해 몇번은 들어봤을 것이다. 주식 시장에서 불황이나 사회적 위기는 때론 황금같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주식이라고 하면 역시 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라고 한다. 또 진단키트를 만드는 업체나 백신을 개발하는 업체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전염병, 미세먼지, 백신과 같은 이슈는 인류에게 있어서 한번만 겪으면 영원히 끝나는 문제는 아닌 것이다. 따라서 앞으로 탄탄한 사업으로 발전할 가능성의 여지가 높다.

관련 주식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리스트업 해보았다. 한꺼번에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었던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기타 관련주 list (백신개발 및 진단키트 업체 등)

진원생명과학 (백신개발업)

수젠텍

랩지노믹스

피씨엘

코미팜

씨젠

 

 

★ 마스크 관련주 list (마스크 제조 등)

웰크론

오공

모나리자

깨끗한나라

케이엠

 

 

★ 손소독제 관련주 list (제품 및 원료 등)

파루

MH에탄올

승일

보락

서린바이오

고려제약

한국알콜

메디앙스

창해에탄올

풍국주정 (손소독제 원료 - 주정)

 

위의 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List는 주식에 관심있는 필자가 각종 뉴스기사와 칼럼들을 참고하여 찾은 회사들이나 한곳한곳 자세히 검증하지 않았기 때문에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만 하시고, 실제 투자전 자세히 알아본 후 하시길 권한다.

 

 

2019/03/25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해외주식 투자 하기전에 반드시 생각해야할 것들 (경험담)

2020/02/05 - [제이의 경제이야기] - 손소독제 만들기, 레시피 공유

 

연예인 주식부자 누가 있을까? : 부자 순위 매기는법

연예인 주식부자 누가 있을까? : 부자 순위 매기는법 주식을 해야한다고 깨닫는 사람들이 알게되는 것은 바로 주식=부 라는 사실이다. 세계든 한국이든 부자순위를 매길 때 기준은 '주식'이며 그가 가진 주식이 얼..

donstudy.tistory.com

 

주식투자하는 법 : 존리의 투자원칙 10

주식투자하는 법 : 존리의 투자원칙 10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식투자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실제적으로 HTS(홈트레이딩시스템)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켜서 어떤 방법으로 주식을 사고파..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