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택배 가격 & 수거시간 언제일까?

gs편의점 택배 가격 & 수거시간 언제일까?

 

빨리 택배를 보내고 싶은데, 집과 우체국이 멀거나 하는 경우에는 '편의점 택배'가 참으로 편리하다. 근처에 왠만한 gs편의점을 찾아서 들어가기만 하면 택배를 보낼 수 있는 기계가 놓여있어서 손쉽게 택배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이고, 24시간 택배접수가 가능하여 시간될때 언제든 가서 접수를 하면 된다.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한 사람은 없다고 하는 편의점 택배! 오늘은 택배를 보내기전 참고하면 좋은 정보인 gs편의점 택배 가격과 수거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다.

 

1. gs편의점 택배 가격표

아래쪽에 첨부한 사진은 gs편의점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가격표이다. 내가 보내려는 물품박스의 무게 + 거리를 기준으로 가격이 매개져있어 이 표를 참고하면, 어느정도 비용이 들지 미리 알 수 있어 편리하다.

 

 

박스를 다 포장하고나서 집에서 체중계 위에 올려 재보면 무게를 쉽게 측정할 수 있다. 만약 내 박스가 550g이라고 가정하고 서울에서 사는데 서울이나 경기로 보낸다고 한다면, 500g을 초과하고 600g이하인 칸에서 지역이 동일권이니 3300원 가량이 나올 것임을 알 수 있다.

 

 

2. 수거시간을 미리 아는게 중요한 이유★

수거시간은 평일 오후 5시이고, 토요일 오전12시이다. (공휴일 일요일은 휴무 / 퀵서비스 접수시에는 오후 4시전까지 접수해야함) gs에서 공표하는 수거시간은 이렇긴 하지만, 현실은 택배아저씨가 전부 지점을 돌며 트럭에 수거하며 움직이기때문에 지점별로 다르다. 따라서 가장 정확한 것은 택배를 접수하려는 지점의 편의점에 전화를 해서 정확한 수거시간을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경험담) 내가 자주 방문하는 지점에서는 평일 오후3시경에 택배아저씨가 일괄 수거했는데, 시간을 미리 알고 있으니까 미리 1~2시쯤에 접수하러가서 수거시간을 놓치지 않는 것이 가능했다. 자칫 모르고 오후 4,5시에 가서 접수를 하면 결국 택배는 하루를 꼬박 편의점에 묵히게 되었다가 다음날 3시에나 수거되니 수거시간을 미리 알고 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택배접수는 24시간 가능)

 

오늘 포스팅에서는 gs편의점 택배 가격과 수거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다. 정보가 꼭 필요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란다.

 

 

2020/05/17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카카오톡 친구삭제 하는 법 & 복구 하는 법

2019/12/22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각인 문구 추천 : 좋은 의미 모음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의 모든 것!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의 모든 것! 더위는 6월부터 차츰차츰 찾아온다. 특히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에어컨의 시원한 바람이 더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물론 사용료가 부�

donstudy.tistory.com

 

양키캔들 향 순위, 가장 많이 팔린 향초 순위

양키캔들 향 순위, 가장 많이 팔린 향초 순위 향초만큼 괜찮은 선물도 없다고 생각한다. 외관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불을 켜도 좋지만 그저 뚜껑만 열어놓아도 기분 좋은 향이 솔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