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문구 추천 : 좋은 의미 모음

각인 문구 추천 : 좋은 의미 모음

 

 

사람들은 결코 잊어버리고 싶지 않은 문구나 좌우명을 발견하면 마음에 새기곤 한다. 하지만 사람의 특성 중 하나는 그것을 자주 보고 또 보고, 떠올리지 않은 이상은 쉽게 잊어버린다는 것이다. 그런 것들 때문에 커플링이나 커플반지, 몸에 새기는 타투, 각인 펜던트 등도 나오게 된 것이 아닐까 추측해본다.

어쨌든 좋은 문구를 새겨 몸에 지니고 싶은 분들이나 새기고 싶은 분들, 커플 반지를 위한 좋은 의미의 문구들을 알아보았고 각인 문구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보았다. 필요하셨던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란다.

 

★ 커플을 위한 각인 문구 추천

tua mulier (라틴어, 발음 : 투아 물리에르, 당신의 여자)

tuus vir (라틴어, 발음 : 투우스 위르, 당신의 남자)

Forever (영원히)

I love you (사랑해)

so you (그래서 너, 그러니까 너)

ma mie (내 사랑)

내 사랑 내 곁에

i'm yours (나는 네 것이야)

My destiny (내 운명)

Love one (가장 사랑하는 사람)

Amor meus (내 사랑)

arimer (불어, 사랑해)

Amator (사랑하는 사람)

나의 소년 

나의 소녀

Eres Todo En Mi (당신은 나의 모든 것)

Thanks for everything (모든 게 다 고마워)

Naci para conocerte (나는 당신을 만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Love thee (사랑하는 당신,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 개인을 위한 각인 문구 추천

carpe diem (발음 : 카르페디엠, 현재를 즐겨라)

Per ardua ad astra (역경을 헤치고 별을 향해)

Veritas lux mea (진리는 나의 빛)

Move on (행동해, 움직여)

수고했어, 오늘도

순간을 소중히 (영화 타이타닉)

흘러가는 대로 가보자 (영화 라라랜드)

Luce in altis (높은 곳에서 빛나라)

Ama et fac quod vis (사랑하라, 그리고 그대가 원하는 것을 하라)

Maktoob (발음 : 마크툽, 신의 뜻대로)

Ego sum lux mundi (나는 세상의 빛이다)

sta in umbilico (세상의 중심에 서라)

amore fati (발음 : 아모레파티, 삶을 사랑하라)

Si vis amari ama (사랑받고 싶다면 먼저 사랑하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랜터 윌슨 스미스의 시)

This too shall pass away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영문ver)

Fiat lux (빛이 있으라)

La vie est belle (발음 : 라비에벨, 인생은 아름다워)

La vie en rose (발음 : 라비앙로즈, 장미빛 인생)

 

★ 우정을 위한 각인 문구 추천

Aeternam (영원한)

Amiti (우정)

나의 몸, 반지, 펜던트, 팔찌 등에 각인을 해서 그 문구를 자주 보며 사랑에 대해, 삶에 대해 잊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다. 위의 리스트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의 생년월일이라든지 기념일 이라든지 날짜를 새기는 사람도 있고... 중요한 것은 그것을 내가 지니고 있으면서 종종 생각하게 될 때, 나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오느냐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부분같다. 위의 문구들은 어느정도 감수를 거쳤으나 최종적으로 어딘가에 정말 새길 때에는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철자가 정확한지 한번쯤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란다.

 

 

2019/11/29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라이프해커 자청 추천책 목록

2019/12/02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2020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연말이 되면 점집이나 타로집은 성황을 이룬다. 그런 곳을 이용하는 것도 때때로 재미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인터넷에서 믿을만한 곳의 무료운세를 참고로 하고 있다. 바로 신..

donstudy.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하면 상대방이 알까?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하면 상대방이 알까? 요즘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고 있다고 한다. 결제하고 전송하는 것도 빠르고 간편한데다 쿠폰형태로 보내지기 때문에 선물받은 사람이..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