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법 : 2900원 결제 문자의 정체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법 : 2900원 결제 문자의 정체

 

 

어머니로부터 급하게 전화가 왔다. 쿠팡에 재가입했는데 갑자기 카드로 2900원 결제가 떳다는 것이다. 아마도 카드정보가 입력된 상태에서 재가입할 때 쿠팡 로켓와우 가입에 대한 부분을 그냥 체크하고 지나치셨는 모양이다.  이 2900원 결제 문자의 정체는 바로 쿠팡 로켓와우에 가입이 되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매월마다 2900원을 자동결제하면 쿠팡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멤버쉽 제도)

 

자세히 검색해보니 쿠팡에서 2900원 결제 문자가 와서 놀랐다는 분들이 의외로 꽤 많았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렇게 2900원 결제문자가 와도 곧바로 해지하기만 하면, 바로 환불을 받을 수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아래의 과정대로 함께 시행해보자.

 

 

★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법, 쉽게 따라하기

1. 먼저 pc에서 쿠팡에 로그인을 해야한다. 로그인후 오른쪽 상단에 <마이쿠팡>을 클릭하기.

 

 

 

2. 그런다음 왼편에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메뉴를 클릭한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오른쪽 화면에 로켓와우 멤버십<회원>이라는 그림과 다음 결제 예정일은 언제언제라는 화면이 보일 것이다. 이게 바로 가입이 된 상태인 것.

 

 

 

3. 이 화면에서 아래로 쭉 내려가면 하단에 '이 모든 혜택을 버리고 <해지하기>'라는 버튼이 있다. 이것을 클릭하자.

 

 

 

4. 그러면 작은 새창이 뜨는데, 쭉 밑으로 내려서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아휴... 가입은 쉽게 해놓고 탈퇴나 해지는 왜이렇게 힘들게 해놨는지 원...-_-...

 

 

 

5. 그러면 환불금액 안내 및 환불수단에 대한 안내가 뜨는데 이를 확인한 후 하단에 <즉시 해지하기> 버튼을 마지막으로 클릭한다. 그러면 아래 이미지 사진처럼 쿠팡 로켓와우 해지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뜨게 되고, 얼마안있다가 환불금액이 환불수단을 통해 들어오게 된다. 

 

 

어머니의 경우에는 카드결제가 되었던지라 10분~15분 후 바로 환불이 되었는데 무통장이나 다른 결제수단으로는 시일이 더 걸릴 수 있다고 한다.

 

6. 쿠팡 로켓와우 해지가 되면, 홈페이지 화면이 처음과 다르게 (가입)자라는 버튼은 없어지고 신청하라는 배너가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정상적으로 잘 해지가 되었다는 뜻이다.

 

 

2020/10/21 - [제이의 경제이야기] - MBTI 무료 검사 방법 & 바로 알기

2020/09/29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거북목 수건베개 : 이악무는습관, 가로목주름 개선 (경험담)

 

스팸문자 신고 & 처리결과 확인하는 방법

스팸문자 신고 & 처리결과 확인하는 방법 일상의 자유와 여유를 침범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팸문자'이다. 요즘의 경향은 한번 메시지 차단을 해도 같은 업체같은데 번호만 바뀌어서 자꾸 문

donstudy.tistory.com

 

양키캔들 향 순위, 가장 많이 팔린 향초 순위

양키캔들 향 순위, 가장 많이 팔린 향초 순위 향초만큼 괜찮은 선물도 없다고 생각한다. 외관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불을 켜도 좋지만 그저 뚜껑만 열어놓아도 기분 좋은 향이 솔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