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관련주 & 대장주 리스트

5G 관련주 & 대장주 리스트

 

주식투자도 마찬가지이고, 모든 투자의 기본은 자산의 미래가치성이다. 이미 평가될대로 된 자산은 더이상 크게 가격이 오르지 않지만, 아직 저평가 되어 미래에 높게 평가받을만한 자산은 지금 구입해두면 미래에 훨씬 좋은 가격으로 되팔아서 높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미래와 관련된 테마의 주식에 관심이 클거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5G 관련주와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았다. 

앞으로 사람들의 재택근무는 더 늘어날 것이고, 교육도 온라인으로 바뀔 것이고, 퇴근 후 저녁이나 주말에는 밖에 나가기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월등히 늘어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배경에는 데이터 사용량의 폭증(5G)이 있기 마련이다.

 

:: 5G 관련주 & 대장주

 

 

1. 쏠리드

쏠리드는 1998년에 설립된 회사로 이동통신, 유선통신 관련 네트워크 장비의 제조와 개발을 하는 회사이다. 국내 3사 이동통신 전부 모두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국내 3사 이동통신에 장비를 납품하는 유일한 기업), 유무선 통신의 액세스와 중계기, 유선 전송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2. 오이솔루션

오이솔루션은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전기 전자 정보통신 관련 제품을 연구, 개발,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이다.

광트랜시버가 주력제품인데, 이는 광통신 장치에서 전기신호와 광신호를 변환시켜 광통신을 가능케 하는 핵심 부품이다. 오이솔루션은 이 광트랜시버 점유율 1위 기업이다.

 

 

3. 케이엠더블유

3번째 5G 관련주, 대장주는 바로 케이엠더블유로, 무선통신장비전문 제조기업이다. 전세계 무선통신 기지국에 장착되는 각종 장비와 부품류를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LED 조명사업도 함께 하고 있다. 또한 세계최초로 마이크로벨로우즈 필터가 장착된 스몰셀 장비를 개발하여 화제가 되었다. 

 

 

4. RFHIC

GaN트랜지스터, GaN전력증폭기가 주력제품인 회사로써, 매해 매출이 계속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화웨이를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GaN트랜지스터를 생산하고 있다.

 

주식을 하는 필자가 5G 관련주, 대장주에 관심이 있어 공부를 하면서 그 내용들을 정리해보았다. 위의 내용은 참고로만 하고, 실투는 좀 더 알아보고 신중히 하시기를 권한다.

 

 

2020/05/19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FX 마진거래 해외선물 기초 정리 - 1

2020/05/20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해외선물 fx마진거래 차이점은 무엇?

 

박호두 해외선물차트 짝짝이기법 정리

박호두 해외선물차트 짝짝이기법 정리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 또는 오랫동안 해본 사람이라면 해외선물이나 fx마진거래 등에 대해서 한번쯤은 듣게 된다. 이 2가지는 파생상품으로써 주식보��

donstudy.tistory.com

 

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List

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List 주식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불황 속에서야 말로 큰수익을 챙긴 전설같은 인물들에 대해 몇번은 들어봤을 것이다. 주식 시장에서 불황이나 사회적 위기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