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관련주 리스트 정리

BTS 관련주 리스트 정리

 

앞으로의 시대는 점점더 나라와 나라, 세계와 세계간의 경계가 희미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싸이, BTS의 세계적 성공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레이디가가와 블랙핑크가 함께 음반을 냈다.

BTS의 인기는 이제부터 시작인 것으로 보여지며 식을 줄 모르고 있는데, 그들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 빅히트 엔터는 작년 매출이 약 5800억원인 것으로 추정된다.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 빅히트 엔터가 상장을 할것인지에 대한 기대를 갖고 있으며, 동시에 BTS 관련주에도 함께 주목하고 있다. 오늘은 이 BTS 관련주 리스트들을 공부하고, 정리해보았다. 

 

 

:: BTS 관련주 정리

 

 

1. 넷마블

게임회사로 유명한 넷마블이다. 모두의마블, 쿠키잼, 마구마구 등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포함 전세계 3위의 게임퍼블리셔이다. 

넷마블은 빅히트 엔터의 2대주주이면서 방준혁이 최대주주로 있다. 방준혁이라는 인물은 빅히트 엔터 대표이사인 방시혁과는 친척관계이기도 하다.

 

 

2. 드림어스컴퍼니 

드림어스 컴퍼니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음반 유통, 디지털 컨텐츠 유통, 공연사업, 온라인 음악서비스 사업등을 영위하는 회사이다. 방탄소년단 음반과 디지털음원을 국내에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만, 드림어스컴퍼니로 회사명을 바꾸기 전에는 '아이리버'라는 회사였다. 

 

 

3. 키이스트

국내에서 굉장히 유명한 회사 중 하나이다. 배우 배용준이 최대주주로 있으며, 키이스트는 방탄소년단 일본활동에 관해 매니지먼트 역할을 하는 전속 계약권을 갖고 있다. 

 

지금까지 BTS 관련주 리스트들을 알아보고 정리해보았다. 방탄소년단이 활발히 활동하면 관련주들도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빅히트 엔터 상장시에도 관련주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할 여력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실투하기 전에는 언제나 좀더 알아보고 신중히 하시길 바란다.

 

 

2020/03/13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마스크 관련주 및 손소독제 관련주 List

2020/05/20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해외선물 fx마진거래 차이점은 무엇?

 

 

5G 관련주 & 대장주 리스트

5G 관련주 & 대장주 리스트 주식투자도 마찬가지이고, 모든 투자의 기본은 자산의 미래가치성이다. 이미 평가될대로 된 자산은 더이상 크게 가격이 오르지 않지만, 아직 저평가 되어 미래에 ��

donstudy.tistory.com

 

박호두 해외선물차트 짝짝이기법 정리

박호두 해외선물차트 짝짝이기법 정리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 또는 오랫동안 해본 사람이라면 해외선물이나 fx마진거래 등에 대해서 한번쯤은 듣게 된다. 이 2가지는 파생상품으로써 주식보��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