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안내문자 차단 방법, 너무 쉽네요 (갤럭시)

안전안내문자 차단 방법, 너무 쉽네요 (갤럭시)

 

 

안전안내문자(재난문자)는 국가에서 통신사를 통해, 전국민에게 보내는 긴급메세지이다. 하지만 때와 상황에 따라 안전안내문자 차단을 원하는 사람도 있다.

예를들자면, 어떤 사람은 스마트폰이 2개였다고 한다. 하나는 업무용, 하나는 개인용. 따라서 개인용으로 재난문자가 오도록 하고 업무용은 재난문자를 꺼두고 싶어했다. 

또 다른 남자는 스마트폰으로 네비를 켜고 장거리 운전을 하고 있었는데, 중간에 자꾸 재난문자가 오는 바람에 여간 신경쓰였다고 한다. 어떤 이유에서든 안전안내문자 차단 방법을 알아두면 꼭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방법도 매우 쉽다.

 

1. 너무 자주오는 재난문자. 갤럭시폰 기준으로 이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문자메시지 메인화면으로 먼저 가야한다. 그리고 문자메시지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세개를 볼 수 있다.(사진의 파란화살표 참조) 점세개를 터치하자.

 

 

2. 점세개를 터치하면 뜨는 팝업창에서 <설정>메뉴를 터치한다.

 

 

3. 메시지 설정화면에서 맨밑으로 쭈욱 화면을 내려서, <긴급 알림 설정>이라는 메뉴를 찾은 후 터치한다.

 

 

 4. 그러면 위의 참고 사진처럼 활성화되어 켜져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파란색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사용중 메뉴의 버튼을 한번 터치하면, 모든 활성화가 꺼지면서 재난문자, 안전안내문자 차단이 되게 된다. 모든 과정은 1분안에 다 진행이 될정도로 매우 쉽고 간단하다.

 

 

2020/05/17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카카오톡 친구삭제 하는 법 & 복구 하는 법

2020/06/12 - [제이의 경제이야기/경제 정보] - 5G 관련주 & 대장주 리스트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의 모든 것!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의 모든 것! 더위는 6월부터 차츰차츰 찾아온다. 특히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에어컨의 시원한 바람이 더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물론 사용료가 부�

donstudy.tistory.com

 

BTS 관련주 리스트 정리

BTS 관련주 리스트 정리 앞으로의 시대는 점점더 나라와 나라, 세계와 세계간의 경계가 희미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싸이, BTS의 세계적 성공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레이디가가와 블랙핑크가 함��

donstudy.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